CELEBRITYLOOK BOOK

[FS화보] 공효진·박재범·B1A4, 햇츠온 스냅백 스타일

[FS화보] 공효진·박재범·B1A4, 햇츠온 스냅백 스타일 | 1모자 멀티숍 햇츠온(Hat’s on)이 브랜드 뮤즈인 공효진, 박재범, B1A4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햇츠온은 2014 F/W 화보에서 이번 시즌 신상품인 ‘폴딩캡’이라는 신기술이 도입된 스냅백을 선보이며, 심플하고 모던하게 촬영해 모델을 더 돋보이는 효과를 줬다.

3명의 뮤즈 중 홍일점인 공효진은 시크한 매력과 러블리한 매력의 상반된 두 가지 모습을 다양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은 현장에 나오는 음악에 맞춰 자연스럽게 춤추듯 화보 촬영을 진행해 더욱 편안한 화보컷을 만들었다. 또한 항상 유쾌하고 장난끼 가득한 B1A4는 웃음기 뺀 시크한 촬영에서도 유니크하게 촬영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햇츠온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보여준 공효진, 박재범, B1A4의 한 층 더 매력을 더한 다양한 화보 컷은 8월 말 전국 햇츠온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차례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햇츠온 폴딩캡은 바이저가 접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 스냅백과 바이크갭의 2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 제품이다.

27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