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을 물들이는 ‘맨맨 티셔츠’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다채로운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를 제안한다.
탑텐 맨투맨 티셔츠는 솔리드와 래글런,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 그리고 숫자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중 목에서부터 팔 부분까지 이어지는 배색이 다른 래글런 맨투맨 티셔츠는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색상은 다크 블루, 블루, 핑크, 민트, 네이비, 챠콜의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솔리드 티셔츠를 비롯해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의 맨투맨 티셔츠도 각기 다른 6가지 컬러로 디자인됐다. 숫자 그래픽 맨투맨 티셔츠의 경우 오트밀, 옐로우, 다크 레드, 다크 그린, 네이비, 그레이, 챠콜, 블랙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제품 사이즈는 모두 90부터 105사이즈까지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가격대는 래글런과 솔리드가 1만9900원, 스트라이프와 체크패턴은 2만9900원, 숫자 그래픽 맨투맨은 2만4900원에 형성됐다.
탑텐 마케팅팀 관계자는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맨투맨 티셔츠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환절기 필수 아이템”이라며 “탑텐은 올 가을 다양한 디테일을 더한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해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10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