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슈퍼맨 아빠’ 송일국, 세 쌍둥이와 남성복 화보 촬영

[FS화보] ‘슈퍼맨 아빠’ 송일국, 세 쌍둥이와 남성복 화보 촬영 | 1세 쌍둥이의 ‘슈퍼맨 아빠’ 송일국의 남성복 화보가 공개됐다.

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신사복 마에스트로(MAESTRO)는 ‘캐주얼 라이프 인 마에스트로’를 콘셉트로 부드러운 가을 남자, 송일국의 패션 화보를 3일 공개했다.

화보 속 송일국은 포근한 니트 웨어를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세 쌍둥이와 함께한 화보 컷에서는 자상한 아빠로서의 면모를 여실 없이 드러냈다.

또한 촬영 소품으로 활용된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촬영장을 누비는 세 쌍둥이와 송일국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송일국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스타일리시한 포즈로 촬영장을 압도하며 패션 화보 모델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고 말했다.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함께 한 마에스트로 화보는 주부생활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비하인드 영상은 마에스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140903_MAESTRO_SongIlKook (3) 20140903_MAESTRO_SongIlKook (2) 20140903_MAESTRO_SongIlKook (1)

261 Views
9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