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박수진, 오야니 F/W 광고 컷 ‘요조숙녀와 요염사이’ 반전매력

[FS화보] 박수진, 오야니 F/W 광고 컷 ‘요조숙녀와 요염사이’ 반전매력 | 1배우 박수진이 낮에는 요조숙녀, 밤에는 요염한 매력으로 ‘요요녀’에 등극했다.

뉴욕 핸드백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아시아 뮤즈로 선정된 박수진의 2014년 F/W 광고 컷을 공개했다. 광고컷 속 박수진은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독특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드니’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20140919_ORYANY_ParkSuJin (3)또 다른 광고 컷에서 박수진은 토트백과 백팩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홀리 백팩’ 등 뉴욕 감성이 묻어나는 오야니 백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박수진은 이번에 공개된 광고 컷을 통해 청순함부터 섹시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FS화보] 박수진, 오야니 F/W 광고 컷 ‘요조숙녀와 요염사이’ 반전매력 | 2 오야니 관계자는 “아시아 모델로 활약 중인 박수진이 동양적 미모와 서구적 체형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청순미는 물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섹시한 매력까지 보여줘 반응이 뜨겁다”며 “여성들은 스타일 아이콘 박수진처럼 스타일에 따라 핸드백으로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해야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FS화보] 박수진, 오야니 F/W 광고 컷 ‘요조숙녀와 요염사이’ 반전매력 | 3한편 오야니는 오는 26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28일에는 박수진 팬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394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