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휠라, 브랜드 새 얼굴에 한류스타 ‘김수현’ 발탁

20141008 FILA KimSuHyun 2 1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배우 김수현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AD-KFA

휠라는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반전 매력을 지닌 김수현만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방향과 잘 부합된다는 점을 이번 모델 선정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이유로 꼽았다.

AD-KFA

또한 휠라가 세계 70여 개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브랜드 이니만큼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 젠틀하고 댄디한 이미지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이라는 기대도 더해졌다.

휠라와 함께한 김수현의 새로운 모습은 다음 달 초 다운재킷 TV CF를 시작으로 온라인과 SNS, 매장, 옥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김수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에너제틱하면서 젠틀한 본인만의 영역을 구축한 최고의 배우이자 모델”이라며 “반전의 야누스적인 김수현의 매력을 부각시킨 휠라의 TV CF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모습의 김수현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스타 어워즈’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위용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150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