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휠라, 브랜드 새 얼굴에 한류스타 ‘김수현’ 발탁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배우 김수현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휠라는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반전 매력을 지닌 김수현만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방향과 잘 부합된다는 점을 이번 모델 선정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이유로 꼽았다.
또한 휠라가 세계 70여 개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브랜드 이니만큼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 젠틀하고 댄디한 이미지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이라는 기대도 더해졌다.
휠라와 함께한 김수현의 새로운 모습은 다음 달 초 다운재킷 TV CF를 시작으로 온라인과 SNS, 매장, 옥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김수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에너제틱하면서 젠틀한 본인만의 영역을 구축한 최고의 배우이자 모델”이라며 “반전의 야누스적인 김수현의 매력을 부각시킨 휠라의 TV CF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모습의 김수현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스타 어워즈’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위용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13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