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활짝…클럽모나코 ‘맨즈샵’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활짝…클럽모나코 ‘맨즈샵’ | 1남성 소비자들이 급부상함에 따라 남성복 시장에 새로운 판도가 형성되고 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과거 여성들에 비해 시장의 소비주체로서 미약한 남성들이 최근 자신을 가꾸며 아낌없이 투자하는 이들이 늘면서 신소비주체로 주목받고 있는 것.

AD-declover

특히 남성 고객들의 관심이 패션 의류에만 한정되지 않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목적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문화 공간이 대두됨에 따라 남성복 업계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SK네트웍스(대표 문덕규)에서 전개하고 캐주얼 브랜드 클럽모나코(CLUB MONACO)는 이달 10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남성 편집숍 ‘맨즈샵(MEN’S SHOP)’을 오픈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활짝…클럽모나코 ‘맨즈샵’ | 2클럽모나코 맨즈샵은 홍콩, 런던에 이은 3번째 남성 단독 스토어로, ‘라이프스타일 데스티네이션’이라는 테마로 패션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 코스메틱, 문구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남자의 옷장’을 콘셉트로 모던한 가구와 빈티지 가구들로 구성된 인테리어로 문화와 패션을 아우르는 놀이터로서의 매장을 구현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활짝…클럽모나코 ‘맨즈샵’ | 3맨즈샵에는 클럽모나코의 남성 제품을 비롯해 롤렉스(Rolex) 시계, 남극 탐험대를 위한 노트북으로 알려진 ALWYCH의 올웨더 노트북, 블랙윙(Blackwing) 펜슬, 어니스트 알렉산더(Ernest Alexander) 가방, 콜라보레이션 상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맨즈샵을 찾는 남성들에게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MIA(Made in America)라인도 눈에 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활짝…클럽모나코 ‘맨즈샵’ | 4전 세계 각 지역의 잇 아이템을 선별해온 이 매장은 클럽모나코 남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아론 르빈의 영향이 크다. 아론 르빈은 자신이 경험한 다양한 영감을 음악, 예술, 문학에 이를 것 없이 한 공간에서 클럽모나코의 옷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함께 하기를 원했다. 그 결과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에 3번째 맨즈샵을 오픈하게 됐다.

651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