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르사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베르사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베르사체(VERSACE)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문을 연 베르사체 플래그십 스토어는 약 103㎡(약 31평)로 국내 최대 규모이다.

베르사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영국 건축가 제이미 포버트에 의해 고안된 이 매장은 골드 컬러를 바탕으로 대리석 모자이크, 황동과 투명 아크릴 등으로 꾸며져 전통적인 이탈리아의 건축적 가치를 아름답게 조화시켰다.

베르사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

특히 비잔틴 양식의 성당에서 영감을 받은 모자이크 바닥 장식과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투명한 아크릴 선반 및 파티션이 대조되어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정점을 표현해냈다. 또한 베르사체 프레타포르테 컬렉션과 다양한 액세서리가 현대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로 어우러질 수 있게 했다. 매장의 중심과 코너의 한 부분에는 패션 주얼리를 진열, 하우스의 품격을 강조했다.

한편 베르사체 플래그십 스토어는 14FW 제품들과 브랜드 스테디 셀러인 ‘시그니처 백’을 다양한 컬러와 버전으로 판매한다. 또 국내서 보기 힘들었던 선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다.

77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