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피델리아, 프리미엄 라인 ‘베라왕 포 피델리아’ 뉴 컬렉션 론칭

피델리아, 프리미엄 라인 ‘베라왕 포 피델리아’ 뉴 컬렉션 론칭 | 1

란제리 브랜드 피델리아(FIDELIA)가 2014 F/W 시즌 신상품 ‘베라왕 포 피델리아’를 선보인다.

베라왕 포 피델리아(Vera Wang for FIDELIA)는 2012년 4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베라 왕(Vera Wang)과 협업해 탄생한 프리미엄 컬렉션 라인이다. 론칭 첫 방송에서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이슈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여왕, 사랑에 빠지다’라는 콘셉트로 귀족적인 품위와 우아한 멋을 만들어내는 섬세한 레이스가 특징인 란제리 5종 세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기존 화이트, 핑크, 블랙 컬러를 비롯해 컬렉션 최초 버건디와 딥그린 컬러가 추가됐다.

베라왕 포 피델리아는 오는 14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독점 판매된다. 아울러 당일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베라 왕 만의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는 패션 매거진 바자의 에디터 출신이자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은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선영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 부장은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이번 컬렉션은 레이스와 자수로 고급스러움과 여성성을 극대화했다”라며 “기능적으로도 부드럽고 밀착감 있게 가슴 볼륨을 채워주는 베라 왕만의 기술로 피팅감을 최적화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델리아는 2001년 CJ오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하 PB 브랜드다.

426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