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만사 타바사, 애프터스쿨 공식 뮤즈 선정

사만사 타바사, 애프터스쿨 공식 뮤즈 선정 | 1일본 액세서리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애프터스쿨’을 공식 뮤즈 선정 2012년 Spring Summer의 CF광고 촬영을 마쳤다.

사만사 타바사는 니키 힐튼, 테일러 맘슨 등 해외 최고의 셀러브리티를 뮤즈로 선정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선보여 왔다.

또한 2011년 가을 겨울 사만사 뮤즈로 활동한 ALL STARS 7은 미국 인기 드라마 ‘ 가십걸’로 급부상한 패셔니스타 ‘테일러 맘슨(Taylor Momsen)’을 비롯 일본 유명 모델 7명으로 구성된 브랜드 뮤즈로 광고 촬영에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사만사 타바사의 새 CF 광고에서는 단연 한국의 대표적 디바 걸 그룹 ‘애프터스쿨’을 선두로 일본 내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에비하라 유리’와 미치바타 제시카 등이 공식 뮤즈로 그들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었다.

사만사 타바사의 이번 신규 CF광고에 사용된 음악은 ‘애프터스쿨’의 신 앨범 ‘PLAYGIRLZ’ (3월 7일 발매 예정)에 수록된 「Just in time」으로 일본 내에서는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사만사 타바사는 작년 9월 한국에도 첫 상륙을 시작으로 팝업 스토어, SNS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사만사 타바사의 광고 촬영 등으로 현재 일본에서 활발할 활동을 하고 있는 애프터 스쿨의 한국에서의 브랜드 뮤즈로서의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사만사 타바사, 애프터스쿨 공식 뮤즈 선정 | 2

사만사 타바사, 애프터스쿨 공식 뮤즈 선정 | 3

153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