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마운틴하드웨어, 다운 선구매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마운틴하드웨어’는 오는 9월 2일까지 전 매장에서 다운 선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럼비아의 이번 시즌 경량 다운 신제품인 ‘나이트 다운 재킷’은 3만원, 헤비 다운 신제품인 ‘멧지 포인트 다운 재킷(남성용)’을 구입하면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운틴하드웨어 또한 이번 시즌 신제품 중 일부 모델에 한해 다운 조끼는 3만원, 다운 재킷은 6만원을 할인해준다.
컬럼비아의 ‘나이트 다운 재킷’은 컬럼비아만의 독특한 열반사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 리플렉티브’ 안감을 적용해 일반 안감보다 20% 더 따뜻한 보온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 우수한 보온성 뿐만 아니라 과도한 열기와 땀은 빠르게 배출해주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운틴하드웨어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고스트 위스퍼러 다운 재킷’은 마운틴하드웨어가 개발한 7데니어의 울트라 초경량 소재에 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한 초경량 다운 재킷이다.
특히 지난 2011년 미국의 세계적인 아웃도어 박람회에서 우수한 제품에 수여하는 ‘2011 아웃사이드 기어 오브 더 쇼’를 수상한 ‘고스트 위스퍼러 애노락 재킷’의 F/W 버전으로 가벼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단독으로 착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한겨울에는 내피로 활용하면 좋다.
167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