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렌디하고 기능성 더한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

트렌디하고 기능성 더한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 | 1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기능성을 겸비한 스타일리시 러닝화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을 출시했다.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은 케이스위스가 지난봄에 출시한 블레이드 맥스 시리즈의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러닝화이다. 신발 전체 갑피에 메쉬 소재를 이중으로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러닝을 해도 신발이 쉽게 손상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통풍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오래 신고 달려도 쾌적하다.

아웃솔(밑창)은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인 치타의 움직임을 연구해 개발한 '블레이드 라이트 테크놀로지' 구조물을 적용했다. 치타의 추진력을 주는 앞발과 미끄러지지 않게 지탱해주는 뒷발의 기능을 착안해 아웃솔이 비스듬하게 나열돼 있어 이중으로 충격을 흡수해줘 쿠셔닝과 반발력이 뛰어나다. 또한 최상의 쿠션감을 자랑하는 2중 인솔을 적용했으며 내외측 쏠림 현상을 억제해 발의 위치를 가운데로 유도해주는 ‘가이드글라이드 중창’을 사용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세련된 블랙, 그레이와 같은 무채색에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블루, 오렌지, 라임, 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를 가미해 한층 트렌디하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가격은 11만9000원.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과장은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은러닝화가 운동 외에 일상생활 속에서 믹스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얻음에 따라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며 “포인트 컬러인 블루, 레드 오렌지와 비슷한 컬러의 티셔츠나 액세서리를 톤앤톤으로 맞춰 스타일링하면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어 젊은 타깃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8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