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위스, 패션∙스포츠 플립플랍 ‘빙고’ 출시
케이스위스(K-SWISS)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볍고 편안해 착화감이 좋고, 산뜻한 컬러가 눈에 띄는 패션스포츠 플립플랍(FlipFlop) ‘빙고’를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플립플랍 빙고는 신발 밑창에 쿠셔닝이 좋고 가벼운 압축스폰지를 사용하면서 발바닥 모양에 맞춰 굴곡을 넣었다. 또한 피부와 마찰이 잦은 발고리를 천으로 만들고 발등 부분을 넓고 푹신하게 제작해 착화감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밑창을 전부 고무로 덧대어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물과 땀에 강해 야외활동은 물론 계곡이나 해변가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빙고’ 는 스포츠브랜드 플립플랍의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션브랜드 플립플랍처럼 비비드하고 화려한 컬러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두 가지 색상의 배색으로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바캉스룩은 물론 일상생활 속 캐주얼이나 트레이닝복에도 잘 어울린다.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과장은 “케이스위스는 매년 여름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패션스포츠 플립플랍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빙고는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 올 여름 연인과 가족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4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