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드브릿지, 석학 ‘슬라보예 지젝’ 초빙

13382793396964 1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2030 세대 젊은이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AD-KFA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는 온라인 인문학 강좌 사이트 ‘아트앤스터디’와 공동으로 ‘동유럽의 기적’으로 불리는 최고의 석학 슬라보예 지젝(Slavoj Zizek)을 초빙, 내달 한국을 방문한다고 29일 밝혔다.

AD-KFA

푸코, 데리다, 들뢰즈 이후 가장 영향력이 큰 철학자로 꼽히고 있는 슬라보예 지젝은 한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철학자 중 한 명으로 이번 내한을 통해 2030 세대 젊은이들과 직접 만나 그의 철학적 사상을 바탕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인드브릿지와 아트앤스터디는 ‘지금, 여기, 인문학’이라는 제목 아래 향후 순차적으로 진행할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더 이상 어려운 학문이 아닌 일상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인문학 콘서트는 ‘2012년, 한국에서 지젝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를 기획한 마인드브릿지 마케팅 담당 조홍준 팀장은 “슬라보예 지젝의 강의로 첫 인문학 콘서트를 열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명 인사를 지속적으로 초청하여 양질의 인문학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금, 여기, 인문학’ 행사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 참석 방법 등은 6월 초 공개할 예정이다.

10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