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드브릿지, 석학 ‘슬라보예 지젝’ 초빙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2030 세대 젊은이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는 온라인 인문학 강좌 사이트 ‘아트앤스터디’와 공동으로 ‘동유럽의 기적’으로 불리는 최고의 석학 슬라보예 지젝(Slavoj Zizek)을 초빙, 내달 한국을 방문한다고 29일 밝혔다.
푸코, 데리다, 들뢰즈 이후 가장 영향력이 큰 철학자로 꼽히고 있는 슬라보예 지젝은 한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철학자 중 한 명으로 이번 내한을 통해 2030 세대 젊은이들과 직접 만나 그의 철학적 사상을 바탕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인드브릿지와 아트앤스터디는 ‘지금, 여기, 인문학’이라는 제목 아래 향후 순차적으로 진행할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더 이상 어려운 학문이 아닌 일상에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인문학 콘서트는 ‘2012년, 한국에서 지젝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를 기획한 마인드브릿지 마케팅 담당 조홍준 팀장은 “슬라보예 지젝의 강의로 첫 인문학 콘서트를 열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명 인사를 지속적으로 초청하여 양질의 인문학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금, 여기, 인문학’ 행사는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 참석 방법 등은 6월 초 공개할 예정이다.
8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