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리뉴얼 된 엄태웅 재킷 출시

밀레, 리뉴얼 된 엄태웅 재킷 출시 | 1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2011년 봄 시즌 선보여 엄태웅이 ‘1박 2일’ 울릉도편에서 착용한 모습이 방송된 후 큰 인기 속에 완판을 기록한 고어텍스 퍼포먼스 재킷이 더욱 경쾌한 컬러로 리뉴얼 된 버전이다.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재킷은 투습과 방수능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소재를 사용해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마찰이 많은 부위를 웰딩 처리(무봉제)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상황에 따라 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2012 S/S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레드, 블랙, 스노클 블루 세 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45만9000원.

밀레의 기술 고문을 맡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는 전문 산악인 엄홍길 대장은 “봄에 날씨가 따뜻해졌다고 산행 시 옷을 가볍게 입으면 저체온증의 위험이 있다”고 강조하며 “봄철 등산을 떠날 때는 가벼우면서도 기능성이 강화된 재킷이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밀레, 리뉴얼 된 엄태웅 재킷 출시 | 2
[밀레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재킷]
겨드랑이 부분에 땀이나 습기를 빨리 배출해 체온조절이 가능하도록 여닫을 수 있는 벤틸레이션 지퍼를 장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통풍과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나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게 엄홍길 대장의 설명이다.

또한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재킷은 산행 등과 같은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한데, 특히 올해엔 블랙 컬러로도 출시되어 티셔츠나 브이넥 니트 와 함께 착용하면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고어텍스 퍼포먼스 3L 재킷이 뛰어난 제품력과 ‘엄태웅 효과’가 시너지를 일으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는 제품의 리뉴얼 버전인 만큼,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편안하면서도 기능성이 강화된 옷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8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