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애니타임 워킹화, G1 출시

아식스, 애니타임 워킹화, G1 출시 | 1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 www.asics.co.kr)가 가을 맞이 신제품 ‘G1’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G1’은 올 하반기 워킹화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워킹화로 탁월한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최대 강점이다.

‘G1’은 아식스 고유의 쿠션 시스템, ‘젤(gel)’을 장착해 쿠션감이 좋고 가벼워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오소케어 인솔(깔창)을 적용해 발에 꼭 맞춘 것 같은 편안한 피팅감 또한 인상적이다.

여기에 신발 내부에 습기 배출을 통한 향균, 향취 기능을 장착해 워킹 시 쾌적함을 느끼게 해주며, 갑피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역시 주목할 만하다. ‘G1’은 컬러풀한 색상이 돋보이는 세련된 워킹화로 언제 어디서든, 어떤 옷과 매치해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워킹화는 운동할 때만 신는다’라는 말은 이제 옛 말. 색상은 스카이블루와 그레이, 2가지로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한편, 아식스 ‘G1’의 네이밍은 Gel의 G와 워킹화 시장에서 No.1이 되고자 하는 의미의 ‘1’이 결합되어 탄생됐다. 아식스스포츠 마케팅팀 송윤철 과장은 “’G1’ 제품 이름이 우연히 광고모델인 하지원의 이름과 동일해 ‘G1’이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잘 각인될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식스스포츠 마케팅팀 송윤철 과장은 “개성이 중요시되는 요즘, 워킹화도 패션을 완성하는 중요한 아이템이 되었다”며 “그러나 워킹화는 모양이나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는 사람들이 편하게 느낄 수 있는 기능성도 꼭 갖춰야 한다. 이런 패션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반영한 아식스 신제품 ‘G1’은 언제 어디서나 신는 애니타임(Anytime) 워킹화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