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크리스티, 김시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세정과 미래(대표 박이라)의 실용명품주의 브랜드 ‘크리스.크리스티’가 일러스트레이터 김시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전개한다.
김시훈 작가는 세상을 향한 다양한 시선을 거칠지만 섬세한 작업으로 그만의 아이덴티티가 확연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패션계 뿐 아니라 전자 및 매거진등의 아트워크를 통해 주목 받으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젊고 크리에이티브한 아티스트로 ‘CONTEMPORARY MASTA PIECE’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인물, 소품, 추상적인 모티브를 추억, 여행이라는 스토리로 풀어내 김시훈 작가 특유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나는 유머러스한 일러스트를 삽입하여 감성적이고 아티스틱한 일곱 가지 스타일의 그래픽 아트 티셔츠를 완성, 그동안 크리스 크리스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유니크하고 세련된 아이템으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시도했다.
이미 선 출시된 3개 스타일의 아트 티셔츠는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어 김시훈 작가의 예술적 감성과 열정이 크리스 크리스티라는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잘 전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남성 5개 스타일, 여성 2개 스타일로 제안되며 가격은 3만9000원~4만9000원대다.
205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