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토이, 미니가방 키링 증정한다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대표 홍종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비토이 미니가방 키링’을 증정하는 ‘Gift For M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비토이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단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제외.
비토이 미니가방 키링은 톡톡 튀는 POP컬러에 비토이의 유니크한 로고를 패치워크한 2012년 신상품 ‘컬러플 나인백’을 미니어처로 제작한 큐트 스타일 소품으로, 평소 스타일에 발랄한 포인트를 더하기에 제격이다. 옐로우, 오렌지, 민트, 레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매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비토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족간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시기를 맞아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에 기쁨을 더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쾌청한 5월, 가족들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하고 함께 거리로 나서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토이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고, 구매고객에 전속모델 비스트의 브로마이드와 마우스패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27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