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마트, 겨울 신발 30% 할인 행사

롯데마트, 겨울 신발 30% 할인 행사 | 1

롯데마트는 오는 23일까지 잠실점, 서울역점 등 전국 78개점에서 겨울 부츠 대전을 진행해 부츠, 털 단화 등 총 10만여 족 가량의 겨울 신발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아이템은 단독 기획 상품인 ‘피킷러브 가죽 털 부츠(롱/8인치)’, ‘피킷러브 가죽 털부츠(숏/6인치)’를 각각 3만5000원 3만3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미국, 일본 등에도 수출 중인 유명 슈즈브랜드 차미스(Charmmis)가 선보이는 겨울 부츠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착용감이 우수하며 트렌드한 컬러를 추가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이밖에 행사 기간 동안 ‘심플 털 단화’,  ‘피킷러브 모카신’, ‘워커 부츠(앵클)’, ‘아동용 패딩부츠’를 시중가 보다 20~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송파점, 구로점 등 40개 점포에서는 ‘컨버스 패딩 부츠(여성용)’를 50% 할인된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성훈 롯데마트 잡화담당 MD(상품기획자)는 “이번 주말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겨울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돼 부츠, 털 단화 등 겨울 신발을 저렴하게 기획해 준비했다”며, “부츠 상품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행사 물량도 작년보다 2배 가량 늘렸다”고 말했다.

598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