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코리아, 하반기 공채 70명 모집
상징적인 소재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계속하여 진화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코리아(www.burberry.com)가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공채는 버버리코리아 본사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진행되며 전국 80여 개의 버버리 매장에서 근무하게 될 정규직 매장직원 7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1856년에 런던에 설립된 버버리는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트렌치 코트의 대명사로 150년 넘게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2~3년 동안 브랜드에 관한 모든 환경을 디지털로 바꾸어 젊은층의 패션 니즈를 실시간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만드는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버버리 코리아 채용을 총괄하는 정경옥 차장은 “버버리는 어패럴, 액세사리를 포함한 상품의 구성이 다양화 되어 있어, 패션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 습득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을 선도하는 패션 리더의 역할을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만큼 창의력과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지원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0월 20일 까지 이며 자유 양식의 국문이력서/자기소개서를 이메일(kr.retailcareers@burberry.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28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