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청춘불패’ 女아이돌의 패션 공식은?

‘청춘불패’ 女아이돌의 패션 공식은? | 1

KBS2 TV ‘청춘불패’에 출연하고 있는 여자 아이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화제다.

‘청춘불패’에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강지영, 김예원, 보라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통통 튀는 스타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들의 패셔너블하고 깜찍한 매력을 살려준 가방이 눈길을 끌어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청불’ 아이템?!

‘청춘불패’ 女아이돌의 패션 공식은? | 2세 사람은 패턴과 컬러가 적절히 가미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강지영은 데님 소재에 별무늬 패턴이 가미된 스타일링을 연출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레스포색의 백팩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한껏 고조시켰다. 그녀처럼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매치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김예원과 보라는 앙증맞은 크로스백으로 발랄하고 편안한 느낌의 패션을 완성했다. 그녀들은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사랑스러운 느낌의 패턴이 어우러진 레스포색의 크로스백을 선택했다.

크로스백은 그녀들처럼 트레이닝, 숏팬츠를 가리지 않고 매치할 수 있으며 패셔너블한 면모까지 한껏 살려준다. 또한 크기에 비해 넉넉한 내부공간은 생활필수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스타일링 포인트로 가방이 많이 활용되고 있는 만큼 ‘청춘불패’ 출연진들이 적절한 스타일 예시를 들어줬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백팩, 크로스백이 인기다”라고 전했다.

9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