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토이, 캔디 컬러 ‘지퍼 롱 다운점퍼’ 출시

20130108_beatoy (2)스트릿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대표 홍종순)가 캔디 컬러로 겨울 패션에 활기를 주는 야상 스타일 ‘지퍼 롱 다운점퍼’를 출시했다.

비토이의 ‘지퍼 롱 점퍼’는 겨울철 인기 아이템인 야상 스타일 롱 다운점퍼로 고급스러운 퍼 트리밍과 경쾌한 캔디 컬러가 돋보인다 .

선명한 레드 컬러는 단조로운 겨울철 패션 속에서 단연 돋보이는 포인트 효과를 주다. 허리 부분은 스트링으로 조절해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분리형 내피를 적용했다.

데님 또는 치노팬츠, 코듀로이 소재의 스커트, 롱 니트와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코디네이션해 스트릿 캐주얼 특유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33만 9000원에서 특별 할인된 23만 7300원.

비토이 디자인팀은 “요즘처럼 거센 한파가 몰아치는 날씨에는 롱 기장의 방한 의류가 필수이지만, 부피감 때문에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다”며 “길어질수록 답답해 보이는 다운점퍼의 한계를 독특한 컬러감을 통해 경쾌하게 전환할 수 있다”고 전했다.

9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