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자들의 자존심, 시계 스타일링 연출법

지극히 노멀한 패션을 입은 남자이거나 혹은 무척 트렌디한 차림을 한 사람이라도 액세서리 하나로 그 사람의 패션 센스를 판가름 할 수 있다. 그 중에 시계는 단연 으뜸이다. 시계는 여자에게는 그저 수많은 액세서리 중 하나로 그다지 큰 역할을 하지 않지만, 남자에게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달리 보이게 할 만큼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잘 차려 입은 수트에는 더욱 완성도 높은 세련미를 풍기게 하고, 캐주얼 룩에는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게 한다. 하지만 무엇보다 남자의 손목에 차여진 시계는 그 사람의 신뢰도와 세련미를 발산하여 더욱 매력적인 사람으로 어필할 수 있다. 어쩌면 이 때문에 유독 남자들이 시계를 자동차만큼 좋아하는 이유인지도 모르겠다.

편안한 캐주얼한 룩 + 메탈 시계

메탈 시계는 차갑고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봄이나 여름에 더욱 잘 어울린다. 평소 캐주얼 룩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경쾌한 메탈 시계는 더없이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이다. 여기에 시계 디자인이 스포티한 스타일을 선택하면 더욱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자들의 자존심, 시계 스타일링 연출법 | 1
[파슬 와치 by 파슬코리아, 아디다스 와치 by 파슬코리아, A/X by 파슬코리아]
특히 셔츠나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메탈 시계를 차면 한결 트렌디하고 남성스러운 이미지의 분위기를 풍긴다. 이 때 셔츠는 살짝 걷어서 시계가 돋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키 포인트이다.

세련된 정장 룩 + 가죽 시계

가죽 시계는. 단순하지만 럭셔리하고 고풍스러운 멋을 주는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때묻은 낡은 느낌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며 더 세련된 매력을 풍긴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가죽 시계는 정장에 매치하면 성숙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남자들의 자존심, 시계 스타일링 연출법 | 2
[버버리 와치 by 파슬코리아, A/X by 파슬코리아, 파슬워치 BY 파슬코리아]
이때 시계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라운드 타입이면 클래식한 매력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가죽 시계는 정장뿐 만 아니라 캐주얼한 룩에도 잘 어울린다. 가벼워 보일 수 있는 캐주얼 룩에 가죽 시계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무게감이 있으면서 균형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0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