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명품배우 지성, 명품시계 브라이틀링과의 특별한 인연 눈길

지성지성과 브라이틀링이 매거진 ‘에스콰이어’에서 만났다.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은 ‘2017 디종 에어쇼’에 지성을 초청했다. 브라이틀링 에어쇼는 전 세계의 극소수 브라이틀링 애호가만을 초대하는 비공개 행사다. 지성은 브라이틀링 에어쇼에 초대받은 최초의 한국인 연예인이다. ‘에스콰이어’는 지성과 브라이틀링의 만남을 화보로 구성해 ‘에스콰이어’ 8월호에 소개한다. 동시에 지성은 에스콰이어 8월호의 커버 모델이다.

명품배우 지성, 명품시계 브라이틀링과의 특별한 인연 눈길 | 1

지성과 브라이틀링의 화보 촬영은 프랑스 디종과 스위스 취리히에서 진행됐다. 디종에서는 브라이틀링 에어쇼가 열렸다. 단순히 관람하는 쇼를 넘어 브라이틀링이 후원하는 엘리트 조종사를 만나거나 함께 비행기를 타는 등의 체험이 가능한 행사다. 지성 역시 전설적인 파일럿 나이젤 램과 새로운 브라이틀링의 대표 파일럿 미카 브라지오를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명품배우 지성, 명품시계 브라이틀링과의 특별한 인연 눈길 | 2

지성은 ‘에스콰이어’ 8월호 인터뷰에서 브라이틀링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아내인 배우 이보영이 처음 선물해준 시계가 브라이틀링이라는 것. 지성은 디종에서 출발해 브라이틀링 시계 공방 ‘크로노매트리’를 거쳐 스위스 취리히로 이어지는 일정을 통해 브라이틀링에 대해 더욱 애착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화보 촬영 일정 중에도 내내 친절하고 사려 깊은 모습으로 모든 스태프가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브라이틀링 코리아 브랜드 매니저 기수현 이사는 “브라이틀링의 도전정신과 전문성을 닮은 배우가 브랜드를 사랑해 주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브라이틀링과 배우 지성과의 인연이 지속적으로 이어져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명품배우 지성, 명품시계 브라이틀링과의 특별한 인연 눈길 | 3

에스콰이어 8월호에는 제트기 파일럿으로 변신한 배우 지성의 화보가 실린다. 아울러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지성은 지난 20년 간의 배우 인생을 진솔하게 고백했다. 배우의 진정성과 열정,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 자신에게 중요한 작품의 의미 등 지성의 속마음이 담긴 이야기는 에스콰이어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k Views
54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