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김남주VS유아인 매력적인 이너웨어 스타일

김남주VS유아인 매력적인 이너웨어 스타일 | 1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김남주'와 SBS 패션왕 '유아인'이 같은 이너웨어룩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적인 '시월드' 입성으로 주부들의 공감을 사고 있는 극 중 차윤희(김남주)는 남편 방귀남(유준상)과 컬러만 다른 잠옷을 입어 금슬 좋은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강렬한 레드 컬러에 큰 도트가 프린트된 잠옷은 톡톡 튀는 차윤희의 캐릭터를 잘 반영했다는 평이다.

또한 매회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며 진정한 '패션왕' 자리를 꿰차고 있는 강영걸(유아인)도 같은 이너웨어를 입었다. 이가영(신세경)의 잠옷을 뺏어 입고 잠든 영걸은 차윤희가 가진 매력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입어 시선을 끄는 잠옷은 마루이너웨어의 아이템으로 이너웨어까지도 신경 쓰는 패션피플들에게 매력적이다.

특히 잠옷만으로 스타일리시해보이는 김남주와 유아인의 같은 옷, 다른 느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진정한 완판녀와 패션왕은 이너웨어까지 스타일나네!", "이제 잠옷까지 완판" 등의 반응을 보였다.

169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