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예작&랑방, 세상의 단 하나뿐인 셔츠

우성아이앤씨(대표 이장훈, 이종우)의 예작과 랑방컬렉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자 맞춤 테일러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부자간의 정서적인 교감 및 경제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맞춤 셔츠 구매 시, 셔츠 한 벌을 추가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맞춤 셔츠 서비스'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우성의 30년 셔츠 제조 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셔츠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올해로 두 번째로 맞이하는 '부자 맞춤 프로모션'은 지난 해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제작된 수량의 약 80%가 접수되었으며 행사 종료 전에는 완판이 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었다.

예작과 랑방 총괄 기획 최종우 팀장은 “이번 ‘우성 패밀리 브랜드 맞춤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따뜻한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함과 동시에 맞춤 셔츠의 장점(편안한 착용감과 체형의 결점 보완), 맞춤 서비스에 대한 높은 품질 및 품격을 고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전했다.

이번 행사는 내달 4일부터 31일까지 랑방컬렉션과 예작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성아이앤씨 홈페이지(www.woosunginc.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예작&랑방, 세상의 단 하나뿐인 셔츠 | 1

12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