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홈, 대학생 제작 `자이언츠 팬웨어` 상품화

롯데홈, 대학생 제작 `자이언츠 팬웨어` 상품화 | 1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이 대학교 의상학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자이언츠 팬웨어’를 상품화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20점의 자이언츠 팬웨어 가운데 최신 트렌드와 신세대 특유의 젊은 감각 등 우수 디자인을 선별, 상품화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엔 경희대학교 의상학과 교수진을 비롯한 재학생, 롯데홈쇼핑 MD, 협력업체 관계자, 롯데자이언츠 마케팅 담당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학생들이 직접 자신이 디자인한 ‘자이언츠 팬웨어’를 입고, 패션쇼 형식으로 작품을 선보였다.

심사 결과 이진우 씨(경희대 의상학과 4년) 外 9명이 단체상을 수상했으며, 자이언츠 특유의 열정과 패기를 디자인으로 잘 표현함과 동시에 활동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그대로 상품화를 진행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진오 팀장은 “젊은이들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시각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며, “이들의 창의력을 현장에 적용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 산학협력 연수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해 가겠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산학협력 연수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해 대학생을 대상으로한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창의적 인재를 발굴하는 동시에 참신한 제품들을 개발해 상품화해 나갈 계획이다.

5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