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 럭셔리 코트 스타일링

Look 1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재력과 미모를 겸비한 럭셔리 스타일로 ‘청담동 뉴룩’ 신드롬을 일으킨 소이현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매 방송마다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는 그녀는 착용한 모든 제품이 화제가 되며 2013년 새로운 완판녀 대열에 합류하였다.

특히 최근 방영 분에서 서윤주(소이현 분)와 한세경(문근영 분)의 비밀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 되며 극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은 '청담동 앨리스'는 동시간 대 경쟁 주말드라마인 MBC '백년의 유산'을 제치고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130128_bally그녀들의 비밀이 담긴 동영상에서 소이현이 착용한 그레이 컬러 코트는 핵심장면으로 방영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소이현이 착용한 코트는 바로 스위스 명품 브랜드 발리(Bally)의 2012 A/W 여성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소이현이 착용한 발리의 그레이 코트는 심플한 디자인과 모노톤의 컬러감으로 데일리 코트로 안성맞춤이다. 허리선 포켓의 가죽 디테일과 아웃 포켓이 매력적인 발리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매우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 제품에는 탈부착 가능한 천연 레드폭스 퍼 디테일이 더해져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32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