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홍콩 슈즈 ‘스타카토’ 내달 1일 첫 개장
다음달 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을 기점으로 홍콩 슈즈 브랜드 스타카토가 국내 매장에 정식 개장한다.
이후 2월, 3월 중 이내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충청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 추가로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스타카토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1족 구매 고객에게는 5%할인과 백화점 1만원 상품권 또는 5% 추가할인의 기회를 제공하고, 2족 구매 시 레드와인, 백화점 1만원 상품권,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DM 소지 고객에게는 VIP 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며, 신세계 강남점에서 2족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스포트케이스를 선물한다.
이 패스포트케이스는, 홍콩은 물론 국내에서도 진행될 영국패션브랜드 GROUND ZERO와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기증품이다. 이외에도 스타카토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스타카토는 ‘유럽피안 트렌디 슈즈’를 콘셉트한 오리지널 홍콩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로 유럽 및 아시아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9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스타일 핏으로 국내 시장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타카토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트렌드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며 “스타카토 매장 오픈을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21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