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성들의 숨을 멎게 만든 윤아 각선미 패션

20130206_babara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 소녀와 삼촌들 스페셜에는 소녀시대 9명 전원이 출연해 스튜디오를 화려하게 밝혔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 윤아는 강심장' 1회와 마지막을 출연하게 된 특별한 인연 만큼, 상큼한 파스텔 컬러 스타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 날 윤아는 블루, 그린, 핑크 계열의 캔디 컬러가 은은하게 믹스된 사랑스러운 원피스에 소녀스러운 감성의 리본이 돋보이는 구두를 매치하였다. 강심장 촬영 때 다른 멤버들에 비해 낮은 8cm의 안정감 있는 구두를 선택했지만, 가늘고 긴 다리로 '킬 힐이 필요 없는' 각선미를 자랑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윤아가 착용한 구두는 러블리한 핑크와 옥스퍼드 스타일이 믹스된 슈즈 브랜드 바바라제품으로, 둥근 앞코에 장식되어 있는 레트로 풍의 펀칭 디테일과, 리본장식이 클래식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강심장'에 출연한 윤아를 본 삼촌팬들은 "가냘프다. 보호해주고 싶다", "내 이상형 스타일", "윤아 긴다리 부러워", "윤아 너무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42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