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햇츠온, LG 스마트폰 ‘아카’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최근 패션업계에서 불고 있는 IT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열풍에 햇츠온이 동참했다.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LG전자의 새 스마트폰인 ‘아카(AKA)’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카 스냅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카 스냅백은 LG 아카 휴대폰의 각기 다른 4가지 캐릭터를 햇츠온만의 다양한 소재와 컬러, 패턴을 적용한 유니크한 모자다. 특히 ‘에기’, ‘우키’, ‘소울’, ‘요요’라는 개성 넘치는 아카 캐릭터를 활용해 기존 캐릭터 모자와 달리 ‘눈’에 초점을 맞춰 이색적이면서 개성 넘치는 모자로 디자인됐다. 컬러는 각 캐릭터 이름에 맞게 옐로우, 화이트, 네이비, 핑크 총 4가지다.
햇츠온 마케팅 관계자는 “단순히 기능성만을 강조한 스마트폰이 아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해주는 LG의 아카 캐릭터들이 매우 매력적이라 생각 들었다”라며 “이에 햇츠온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센스 넘치는 감성을 더해 재미있는 모자가 탄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2009년 론칭한 햇츠온은 캐주얼 캡 모자부터 페도라, 스냅백과 버킷햇, 컬러풀한 니트 등 다양한 종류의 모자를 선보여 1030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전문 MD들과 트렌드 모자를 직접 기획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72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