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밀레, 방문만 해도 ‘푸조 SUV’ 행운이

밀레, 방문만 해도 ‘푸조 SUV’ 행운이 | 1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SUV자동차를 선물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밀레(MILLET)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협업해 시티 아웃도어 라인 ‘밀레-푸조 라인’을 론칭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밀레-푸조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밀레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가족 레저에 최적화된 푸조의 SUV 차량인 ‘3008 밀레 에디션’ 1대를 증정한다. 2등 4명에게는 용평리조트 프리미엄 시즌권을 각 2매씩, 3등 10명에게는 밀레-푸조 라인 다운재킷, 4등 20명에게는 밀레-푸조 라인 윈드재킷을 선물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 카드 고객에 한해 응모 할 수 있다. 엠포인트 카드 가입은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9일 밀레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밀레와 푸조는 올해 6월 협업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2015년에도 긴밀한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다양한 상품 출시 및 고객 대상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라며 “가족 단위로 캠핑이나 주말 여행을 즐기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SUV 차량인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27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