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김민희·재경·성희·강소영, 4인4색 브리티시 메이크업

얼마 전 열린 버버리 뷰티 박스 오픈 축하 칵테일 파티에 참석한 스타들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영국식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여배우 김민희를 비롯해 레인보우 재경, 모델 성희, 강소영 등 이 날 행사장을 찾은 스타들의 메이크업으로 올 연말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보자. 레드 립 메이크업부터 뉴트럴한 누디한 메이크업까지 4인 4색의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 김민희 홀리데이 룩 따라잡기 – 레드 립 포인트의 우아한 룩

김민희·재경·성희·강소영, 4인4색 브리티시 메이크업 | 1

버버리 뷰티 박스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여배우 김민희는 강렬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은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홀리데이 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때는 광택감 있는 피부보다 도자기 같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 것인 특징. 수분감을 위해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에 캐시미어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벨벳 파운데이션을 발랐다. 아이와 치크는 색상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스럽게 음영만 준다. 김민희의 강렬하지만 우아한 마무리감의 립 메이크업은 버버리 립 벨벳 ‘밀리터리 레드’를 사용한 것. 촉촉하면서도 편안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 강소영 홀리데이 룩 따라잡기 – 스모키 아이의 글래머러스 룩

김민희·재경·성희·강소영, 4인4색 브리티시 메이크업 | 2

모델 강소영은 홀리데이 룩의 또 다른 정석 ‘스모키 아이’의 글러머러스한 룩을 선보였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는 잊지 말아야 할 것은 피부는 깨끗이, 눈매는 깊고 또렷하게, 입술은 누드톤으로 연출하는 것이다.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와 벨벳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 스모키 그레이, 볼드 래시 마스카라와 아이 디파이너를 사용해 매혹적인 스모키 아이를 만들어준 후 누드 컬러 립 벨벳 핑크 애플리콧으로 마무리.

+ 성희의 홀리데이 룩 따라잡기 – 톤온톤의 우아한 룩

김민희·재경·성희·강소영, 4인4색 브리티시 메이크업 | 3

모델 성희는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톤온톤 홀리데이룩을 선보였다. 피치와 허니톤을 활용해 분위기 있으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룩을 선보인 것. 누구나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다.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누드 래디언스를 얼굴에 모이스처 라이저처럼 발라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한다. 광대 부위에 라이트 글로우 얼시 블러시를 발라 음영을 준다.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 립 컬러보다 살짝 어두운 컬러의 립 라이너를 사용한다.

+ 재경의 홀리데이 룩 따라잡기 – 누드룩

김민희·재경·성희·강소영, 4인4색 브리티시 메이크업 | 4

발랄한 매력의 재경이 선보인 메이크업은 뉴트럴 컬러로 연출한 세련된 누드룩.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모임이 있을 때 언제나 부드러운 우아함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룩이다.

뉴트럴 톤의 은근한 매력이 돋보기기 위해서는 깨끗한 피부 표현은 기본이다.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와 벨벳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뉴트럴한 톤의 블러시를 활용해 치크와 아이에 은은하게 음영을 준다. 피치 톤의 립스틱 립 커버 데본 선쎗을 발라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68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