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공유·고준희, 훈남훈녀의 겨울 비즈니스 패션

배우 공유, 고준희가 올 겨울 비즈니스 패션을 제안한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는 브랜드 모델인 공유, 고준희와 함께 올 겨울 트렌드인 ‘놈코어 시크’에 부합하는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워킹 피플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캐주얼’을 슬로건으로, 마인드브릿지의 겨울 주력 상품인 코트와 니트를 활용하여 특별한 연출 없이도 스마트한 룩을 전달한다.

화보 속 공유는 울 소재 코트와 니트를 함께 코디해 부드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상하의 색조를 동일하게 유지해 갖춰 입은 듯한 멋스러움을 선사했다. 고준희는 어두운 색상의 외투를 입어 따뜻하고 날씬해 보이면서도, 니트는 밝은 색상의 제품을 선택해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겨울철 직장인 패션은 자칫 칙칙하고 어두워 보이기 쉽다. 하지만 공유와 고준희처럼 어두운 색상의 외투를 고르되, 차콜과 같이 얼굴을 밝혀주는 색상을 선택하면 한층 세련되 보인다”며 “올해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것이 중요하다. 멋스러운 코트, 니트 하나만 잘 장만해도 의상 걱정 없는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99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