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오다노, 2015 S/S ‘더 뉴 블루 캠페인’ 전개

지오다노, 2015 S/S ‘더 뉴 블루 캠페인’ 전개 | 1

SPA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가 2015년 S/S 시즌의 주목할 컬러인 ‘인디고 블루’를 중심으로 한 ‘더 뉴 블루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 뉴 블루 캠페인(The New Blues Campaign)은 세련된 블루 계열과 다양한 패턴, 텍스처에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인디고 무드 컬렉션 제품을 다양하게 제안하는 시즌 캠페인이다. 특히 지오다노의 인기 아이템인 ‘옥스포드 셔츠’와 ‘텍스처 스웨터’를 블루 무드로 재해석해 센스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옥스포드 셔츠 컬렉션은 깔끔한 스타일의 기본 셔츠에 인디고 블루 컬러를 더한 제품으로, 옥스포드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인디고 블루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솔리드, 체크 무늬, 올 오버 프린트, 자수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면 100% 소재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단품으로 착용하거나 카디건, 스웨터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드해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텍스처 스웨터 컬렉션은 면 100% 소재 제품으로 굵고 가벼운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을 제공한다. 여러 컬러의 실을 꼬아 편직해 연출한 세련된 색상과 와플, 립, 자연스러운 크랙 문양 등 다양한 조직감이 특징이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인디고 블루 색상의 텍스처 스웨터는 비슷한 색상의 셔츠나 어두운 색상의 데님 제품과 레이어드하면 좋다.

191 Like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