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놈코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평범하고 심플한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슈즈, 가방, 액세서리 등의 관심이 높아졌다. 그러나 최근 메르스, 경기 불황 등이 겹치면서 선뜻 지갑을 열기 어려웠던 것은 사실이다.
이런 상황을 고려한 패션 업계는 일제히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 날씨로 지친 소비자들에겐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 ABC마트, ‘2015 상반기 결산 세일’ 최대 70%슈즈 멀티숍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상반기 결산 세일’ 이벤트를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슈즈는 최대 70%, 누오보 등 레이디스 슈즈와 키즈 상품은 최대 50%, 코르크 및 스트랩 샌들 상품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밖에 ABC마트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발급된 쿠폰(일부 특가 상품 제외)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내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신발을 구입해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레스모아, ‘트렌드 아이템’ 버켄스탁, 로버스 등 최대 50% 할인최근 메르스로 인해 주춤했던 소비 심리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골든 세일’을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버켄스탁, 아디다스, 로버스, 나이키, 푸마, 뉴발란스 등의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레스모아 모바일 앱을 통해 신발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2등(2명)은 노트북, 3등(500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모바일 앱 운영 등 최적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W컨셉, 독특한 아이템을 최고 75%까지 ‘득템’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은 오는 13일까지 2015 S/S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하는 ‘선, 시 세일(Sun, Sea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꼭 필요한 래쉬가드를 비롯해 놈코어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백, 슈즈, 액세서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여성복, 남성복, 리빙 등이 섬머 세일에 참여하며, 세일 상품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주요 상품으로 데일라잇뉴욕 플랫폼 샌들이 175,000원, 호재 브레드 스퀘어 백 152,000원, 빈티지 할리우드 실버 네크리스가 35,000원, 듀이듀이 롱 재킷 59,100원, &W Studio 스프라이트 래쉬가드 35,100원에 판매된다.
또한 W컨셉은 7월 한 달간 신규 회원 및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7%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 한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100명)를 지급한다. 또한 모바일 앱 전용 쿨 섬머 쿠폰 3종 발급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 촉진을 위해 여름 신상품 및 시즌 인기 상품까지 세일 품목을 대폭 늘렸다”라며 “쿠폰 및 카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해 보다 더 기분 좋은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지오다노, ‘여름 패션’ 50% 저렴하게 완성지오다노(GIORDANO)는 오는 19일까지 2015 S/S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015 섬머 세일(Summer Sale)’을 실시한다.
이번 ‘2015 섬머 세일’에서는 놈코어룩의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와 쇼트 팬츠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패턴 라인업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피케 셔츠와 쇼트 팬츠는 모두 1~2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100% 코튼 티셔츠와 프린트 티셔츠 또는 일부 하의 제품 중 원하는 아이템 2장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15 S/S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원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리넨 블렌디드 셔츠’는 1만 원 대부터 제공된다.
한편 지오다노 ‘2015 섬머 세일’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전 상품 무료 배송 정책을 실시해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라움에디션, ‘2015 해피 시즌 오프’ 30% 할인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은 ‘2015 S/S 시즌 오프(SEASON OFF)’ 세일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벤시몽(BENSIMON), 요시삼라(YOSI SAMRA), 케넬앤슈맨거(KENNEL&SCHMENGER), 데이트(DATE), 프리미아타(PREMIATA), 식스티세븐(SIXTY SEVEN) 등 라움에디션의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라움에디션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