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오다노 ‘아우터’, “스타일은 기본, 기능에 가격까지 더했다”

20150313_GIODANO_OUTER

 

지오다노(GIORDANO)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에 가격 경쟁력까지 더한 2015 S/S 시즌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아우터’ 컬렉션은 트렌치, 밀리터리 재킷, 아노락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했다. 일상생활과 아웃도어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며 대폭 낮아진 가격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특수 코팅된 고밀도 원단을 사용하여 방수·방풍가 가능하며 경량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다.

20150313_GIODANO_OUTER (2)

남성용 ‘윈드 브레이커’는 등산이나 캠핑 등 봄철이 되면서 늘어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 가벼우면서도 세련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방풍과 발수, 보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별도의 포켓이 함께 포함되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9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1만원 대의 초저가로 출시돼 가격 경쟁력을 대폭 높였다.

여성용 ‘후드 롱 재킷’은 야상 스타일의 아우터로, 심플한 디자인에 허리 부분 스트링을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평상시에 착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패커블 트렌치 코트’는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휴대가 간편한 포켓이 함께 제공돼 여행 시에도 부담 없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치노팬츠부터 데님, 슬랙스까지 다양한 하의와 매치가 용이하여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룩’과 주말 나들이를 위한 ‘캐주얼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오다노의 2015년 S/S 시즌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지오다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남성용 윈드 브레이커 1만 9800원, 여성용 후드 롱 재킷 4만 9800원, 남녀 공용 패커블 트렌치 코트 5만 9800원

94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