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갈팡질팡 ‘햄릿 증후군’, 만능 컬러 ‘블랙’으로 해결

Ⓒ 지이크 파렌하이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2015년 소비 트렌드의 키워드는 ‘햄릿 증후군’을 들 수 있다. 햄릿 증후군은 다양하고 새로운 상품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은 구매 선택에 따른 결정을 쉽게 내리지 못해 망설이는 증상을 뜻한다.

이런 현상은 매일 옷장 앞에서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남성들의 패션에서도 볼 수 있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링하기 어렵다면 만능 컬러인 ‘블랙’ 컬러에 집중하자. 세련된 블랙 의상은 어떤 스타일링도 훌륭하게 소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것. 이에 햄릿 증후군을 해소시켜줄 만능 블랙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감각적인 ‘블랙 가죽’ 소재 의상~

Ⓒ 지이크 파렌하이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랙 컬러를 활용해 패션 감각을 살리고 싶은 남성들은 가죽 소재에 주목하자. 시크한 디자인의 블랙 가죽 무스탕은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다. 특히 블랙 무스탕을 오버사이즈로 선택해 청바지를 더하면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이 완성된다. 또한 무스탕과 전체적인 의상을 어두운 블랙 톤으로 맞추면 깔끔하고 도시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만약 형식적이고 재미 없는 코트에 싫증을 느낀다면, 가죽 소재가 가미된 코트로 센스 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 추운 날씨 이기는 ‘블랙’의 힘!

Ⓒ 지이크 파렌하이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한파의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보온성이 높은 블랙 패딩은 남성들의 데일리 필수 아이템이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블랙 패딩 코트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매우 실용적면서도 슬림한 핏의 디자인이 몸매를 날씬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패딩 코트는 다른 아우터보다 활동성이 높아 움직임이 많은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 패딩을 멋스럽게 표현하고 싶다면 차분한 캐주얼룩을 연출해주는 니트를 추천한다. 이때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싶다면 니트의 컬러를 버건디나 옐로우로 선택하면 된다.

131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