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크제이콥스, 10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에 입점

마크제이콥스, 10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에 입점 | 1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가 10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에 입점했다.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는 ‘루이비통’과 결별 후 첫 번째 컴백 컬렉션인 2015 S/S 컬렉션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10꼬르소꼬모에 공개했다.

마크 제이콥스 2015 S/S 컬렉션은 클래식한 밀리터리룩에 고품격 소재와 다양한 장식 디테일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세련된 방식으로 재해석됐다. 커다란 포켓과 주얼리, 골드 버튼 등 여러 가지 디테일로 디자인된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투피스, 그리고 카보숑 디테일의 핸드백까지 클래식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마크제이콥스, 10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에 입점 | 2

10꼬르소꼬모 청담점에는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 2015 리조트 시즌 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내달 초 2015 S/S 컬렉션 상품들이 정식 입고될 예정이다. 특히 마크 제이콥스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10꼬르소꼬모 청담점 노벨티 존에 2015 S/S 컬렉션의 주요 의상과 핸드백을 전면 디스플레이해 선보인다.

한편 이탈리아 밀라노에 본사를 둔 10꼬르소꼬모(10 Corso Como)는 제일모직과 손잡고 지난 2008년 3월 서울 청담동에 10꼬르소꼬모를 오픈했다. 패션, 디자인, 서적, 음악을 위한 공간과 가든을 포함하는 카페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으로, 브랜드 철학인 ‘슬로우 쇼핑’을 제안한다.

1.3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