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기부 레이스 ‘2015 뉴레이스 서울’ 실시

뉴발란스, 기부 레이스 ‘2015 뉴레이스 서울’ 실시 | 1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부 레이스 ‘2015 뉴레이스 서울’을 실시한다.

‘2015 뉴레이스 서울’은 ‘Stronger together, Better than yesterday’라는 슬로건 아래 ‘함께 더 강하게, 우리의 달리기로 세상을 바꾼다’는 취지로 기부 활동에 초점을 맞췄다.

4월 1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5 뉴레이스 서울’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 한해 접수를 진행한다.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또한 뉴발란스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뉴레이스 스타일’에 해당하는 아이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도 참가권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만명 개개인이 미션을 돌파하면 기부 활동이 완성된다. 뉴레이스 참가자들이 대회 전 한 달 동안 뉴레이스 앱을 활용, 달린 누적 거리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기부금을 적립하고 대회 당일 미션을 돌파하면 기부금 전달이 완성되는 방식이다.

미션 내용은 ‘다 함께 2014 뉴레이스 서울 평균기록 1시간 10분 49초 돌파하기’이며, 미션 성공시 완주자 전원에게 특별 리워드를 증정한다. 기부금은 이랜드 복지재단을 통해 어린이들의 다리장애를 극복하는 치료비 명목으로 기부 될 예정이다. 대회 당일 뉴발란스 착화자 1인당 1만원의 금액으로 환산되는 기부금을 컴패션으로 전달하는 착화기부도 진행된다. 해당 참가자들에게는 별도로 포토 기록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기부를 독려한다.

뿐만 아니라 ‘2015 뉴레이스 서울’ 참가가와 완주자들에게는 전문 트레이너에게 체계적인 러닝을 교육 받을 수 있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 참가가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가 제공되며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뉴발란스의 ‘2015 뉴레이스 서울’의 참가비는 3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6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