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코인코즈, 단돈 ‘1천원 티셔츠’ 이벤트 진행

코인코즈, 단돈 ‘1천원 티셔츠’ 이벤트 진행 | 1

코인코즈(COINCOS)가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해 ‘1천원 티셔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두 번에 걸쳐 롯데백화점 본점 2층 코인코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 1개 한정이며 시간대별 각 150명 선착순 판매한다.

이벤트 상품은 레터링 티셔츠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화이트, 그레이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인코즈는 이벤트 포스터를 출력하거나 핸드폰에 저장 후 행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데님 클러치를 선물로 증정하고,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님 클러치 무료 증정은 13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에 선착순 진행한다.

코인코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레터링과 데님 소재를 활용한 코인코즈만의 베이직한 키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선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코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즐길 줄 아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셀프 코디를 지향하는 신개념 SPA 브랜드로서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21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