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보브,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와 협업…여성 캐주얼군 입지 강화

Ⓒ 보브x하넬리 무스타파타
Ⓒ 보브x하넬리 무스타파타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에서 전개하는 보브(VOV)가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와 손잡고 여성 캐주얼 시장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보브는 지난 F/W 시즌 테일러 토마시 힐(Taylor Tomasihill)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코트, 야상, 카디건을 비롯해 고가의 패딩 아이템들이 완판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전년 동기 대비 55.4% 증가한 5억9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해 여성 캐주얼군 매출 1위를 차지했다.

Ⓒ 보브x테일러 토마시 힐
Ⓒ 보브x테일러 토마시 힐

이는 ‘옷 입는 방법’에 대해 여성 고객들에게 현실적으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3040대 뿐만 아니라 20대 고객층까지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도 한 몫 했다.

이에 보보는 올 S/S 시즌에는 세계적인 스트리트 아이콘인 하넬리 무스타파타(Hanneli Mustaparta)와 함께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보브x하넬리 무스타파타
Ⓒ 보브x하넬리 무스타파타

현 보그 소속 포토그래퍼이자 모델, 스타일리스트, 블로거, 아트 디렉터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하넬리 무스타파타는 보브와 함께 이번 시즌 이 시대 여성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가장 입고 싶어 하는 옷 ‘The New Black Collection’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브는 하넬리 무스타파타를 모델로 내세워 스트라이프 재킷, 데님, 크롭탑 등 다양한 아이템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통해 여성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 보브x하넬리 무스타파타
Ⓒ 보브x하넬리 무스타파타

한편 보브의 2015 S/S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모던 시크 룩에 하넬리 무스타파타만의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패션 스타일을 위트있게 풀어내어 자유롭고 트렌디한 ‘뉴 블랙 스타일’을 제안한다. 오는 20일부터 전국 백화점 보브 매장에서 판매된다.

95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