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LF, 독일 캐주얼 슈즈 ‘버켄스탁’ 국내 전개

LF, 독일 캐주얼 슈즈 ‘버켄스탁’ 국내 전개 | 1

LF(대표 구본걸)가 독일 캐주얼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을 국내 수입, 판매한다.

LF는 지난 27일 LF본사에서 오규식 LF 사장과 올리베르 라이히허트(Oliver Reichert) 버켄스탁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한 가운데 버켄스탁의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3월 27일 LF 오규식 사장과 독일 버켄스탁 올리베르 라이히허트가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가졌다
3월 27일 LF 오규식 사장과 독일 버켄스탁 올리베르 라이히허트가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가졌다

버켄스탁은 그동안 네오미오(대표 조용노)에서 국내 판매를 해왔으나, 올봄부터 LF로 전개사를 변경해 새롭게 선보인다.

LF는 기존 버켄스탁의 주력 아이템인 여름 샌달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장 큰 강점인 편안함과 스타일을 살린 컴포트 슈즈, 워크 슈즈, 부츠 등 사계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통은 올 상반기 주요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열고, 브랜드 콘셉트를 보여 줄 수 있는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할 계획이다. 또한 LF에서 운영하는 편집숍 라움 에디션(RAUM Edition)과 라움 에디션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베르 라이히허트 버켄스탁 CEO는 “버켄스탁은 최근 전 세계 놈코어 패션 열풍 속에서 트렌드세터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LF의 브랜드 전개 노하우와 다양한 유통 전략을 통해 버켄스탁이 한국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312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