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 선보여

금강제화,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 선보여 | 1

금강제화(대표 김경덕)가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를 선보인다.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는 전 방향 방수, 투습 기능이 적용된 고어사의 신기술로, 지난해 국내 처음으로 금강제화와 협업해 남성 슈즈 라인으로 출시된 바 있다.

랜드로바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남성용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의 기능을 여성화에 적용한 제품이다. 기존 신발 내피에만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던 것과 달리 바닥 창에도 방수,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시에도 쾌적하다. 또한 통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펀칭 처리한 바닥 창에는 프로텍티드 레이어를 삽입해 이물질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신고 벗기에 편한 슬립온 스타일에 키 높이 효과를 주는 4cm 높이의 웨지힐이 적용됐다.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두 가지 컬러이며, 세미 정장을 즐겨 입는 직장 여성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가격은 21만8000원.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발을 유지시켜 주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과 편안한 착용감, 모던한 디자인 등 직장 여성들이 원하는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다”며 “올 봄, 여름 장시간 슈즈를 신고 업무를 보는 직장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77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