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미녀 골퍼’ 서희경vs김재은, 원 포인트 라운딩 룩 대결

닥스 골프(DAKS GOLF)가 미녀 프로 골퍼 서희경, 김재은과 함께 봄철 필드에 걸맞는 ‘원 포인트 컬러 스타일’을 제안한다. 최근 서희경, 김재은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한 닥스 골프는 증가하는 젊은 골프 인들을 위해 한 가지 아이템을 강조하는 원 포인트 룩으로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라운딩 룩을 소개한다.

+ 컬러풀 윈드 브레이커를 활용한 ‘서희경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룩

‘미녀 골퍼’ 서희경vs김재은, 원 포인트 라운딩 룩 대결 | 1

서희경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룩은 산뜻한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윈드 브레이커를 활용하여 연출했다. 휴대하기 좋은 초경량 윈드 브레이커는 나일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며 라운딩 시에는 물론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캐주얼 점퍼로도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소매 부분에 하우스 체크를 디테일이 더해져 닥스 골프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카라넥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였으며, 쿨 터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발랄한 플리츠 디테일이 포인트인 깅엄 체크 큐롯 팬츠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원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김재은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룩

‘미녀 골퍼’ 서희경vs김재은, 원 포인트 라운딩 룩 대결 | 2

이번 S/S 시즌에는 도시적인 감각의 어반 골프웨어 스타일이 주를 이루면서, 심플한 컬러감이 특징인 모노톤 룩에 화사한 컬러의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하여 스타일링에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김재은 프로골퍼는 바이올렛과 그레이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하여 매력적인 원 포인트 컬러 룩을 선보였다. 김재은 프로골퍼가 착용한 스트라이프 카라넥 반팔 티셔츠는 앞, 뒤, 소매 부분에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특징이며, 쿨터치 기능의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매치한 네이비 컬러 큐롯 팬츠는 반바지가 부착되어 있어 활동성이 뛰어나다.

819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