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캠퍼스 데일리룩, ‘화이트 운동화’ 대세

 

5월, 대학 생활의 꽃 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은 축제라는 단어에 벌써부터 어떻게 옷을 입을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아이템이 있다. 바로 ‘화이트 운동화’.

지난해 패턴이 들어가거나 화려한 색감의 운동화가 강세였다면, 올해는 놈코어의 영향으로 모던한 컬러의 화이트 운동화가 대세다. 화이트 운동화는 심플한 스타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또한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옷 좀 입는다는 캠퍼스 훈남훈녀들은 화이트 운동화를 활용해 어떤 데일리룩을 선보였을까?

# 데님을 활용한 화이트 운동화 데일리룩

캠퍼스 데일리룩, ‘화이트 운동화’ 대세 | 1
Ⓒ 포니

누구나 옷장에 가지고 있는 데님 아이템. 데님을 활용하면 노멀하지만 위트 있는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귀여운 스냅 백과 화려한 프린트 티셔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하고 발랄한 느낌을 더한다. 브라운 톤의 유니크한 데님을 매치하면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훈녀로 거듭날 수 있다.

# 하늘하늘 롱 스커트 + 화이트 운동화

캠퍼스 데일리룩, ‘화이트 운동화’ 대세 | 2
Ⓒ 포니

롱 스커트와 운동화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자. 롱 스커트는 화이트 운동화와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소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오렌지 톱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발랄하고 생기 있어 보인다. 또는 화이트 운동화와 블랙 롱 스커트, 데님 셔츠를 매치하면 대학생 특유의 풋풋함을 어필할 수 있다.

# 화이트 운동화를 활용한 커플 데일리룩

캠퍼스 데일리룩, ‘화이트 운동화’ 대세 | 3
Ⓒ 포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맞춘 커플룩은 진부하다. 같지만 다른 듯, 비슷하지만 다르게 입는 시밀러룩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이런 영향에 힘입어 스타일은 달라도 같은 운동화를 착용하는 커플들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사진 속 커플은 전체적인 의상 컬러 톤을 맞추고 똑같은 운동화를 착용해 조화롭고 센스 있는 시밀러룩을 연출했다.

356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