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대표 김승동)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가 브랜드 모델 강소라 주연의 MBC 드라마 ‘맨도롱 또똣’ 제작지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맨도롱 또똣’ 드라마 속 강소라가 입고 있는 프로스펙스 제품(의류나 신발 등)이 나오는 장면을 캡처해, 전국 프로스펙스 매장을 방문하여 이미지를 보여주거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2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프로스펙스 매장 방문시 드라마 속 프로스펙스 제품 사진 이미지를 직원에게 보여주는 경우에는 일명 ‘강소라 운동화’로 알려진 워킹화 ‘W LITE ZEB’를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캡처된 프로스펙스 제품 사진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모 전용 해시태그(#맨도롱또똣프로스펙스)와 함께 올리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강소라 운동화 ‘W LITE ZEB’를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드라마 제작지원과 더불어 시청자들과 보다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45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