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김지훈·한선화 스타일로 알아보는 졸업·입학 선물
아쉬움과 설레임이 가득한 졸업·입학 시즌이다.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신학기 시즌인 만큼 준비할 것들도 많아진다. 졸업과 입학 선물은 값비싼 제품보다는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실속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게 바람직하다.
요즘 학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까지 발랄한 개성을 돋보여주는 캐주얼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tvN ‘이웃집 꽃미남’에서 김지훈이 착용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포니(PONY)의 마제스틱 백팩은 지퍼로 손쉽게 후드가 교체되어 백팩 한 개로 다양한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백팩 후드 컬러는 총 7가지로 구성 되어 각자 개성에 맞게 매치가 가능해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일명 ‘주원 백팩’ 이라 불리며 MBC ‘7급 공무원’에서 주원이 착용하여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웃도어 프로덕트’ 백팩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롤업된 후드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로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주어 학생들 사이에선 이미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선물 아이템은 운동화이다. 학생들의 운동화는 가방과 같이 매일 착용하기 때문에 편안함은 기본이고 최신 트렌드를 고려하여 선택해야 한다. 올해 운동화 트렌드는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스타일과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패션러닝화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최근 시크릿의 한선화 공항패션 운동화로 화제를 모은 클래식한 감성의 포니(PONY) 맥브라이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브라이드는 심플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