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풍성한 여름맞이 ‘이벤트’ 특집

패션 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주얼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과 여름 여행 스타일링 투표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모델들이 선보인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 쿨링 소재 ‘콜드 엣지(Cold Edge)’의 탁월한 냉감 효과를 알리기 위한 체험 이벤트를 전국 주요 매장에서 실시한다.

콜드 엣지란 땀을 흘리면 원단에 코팅된 기능성 폴리머가 즉각적으로 반응해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흡수하고 외부로 배출해 피부 온도를 낮추고 정상 체온을 회복시키는 기능성 냉감 소재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콜드 엣지 토시와 일반 냉감 토시를 양팔에 각각 착용해 분무기로 물을 뿌려 시간이 지날수록 느껴지는 쿨링 효과 차이를 느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콜드 엣지 토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청계산점, 도봉산점, 무등산점 등 등산로 인근에 위치한 전국 10개 밀레 매장에서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된다.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감성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론칭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에게 맨하탄포티지(Manhattan Portage) 가방과 레톰(LETOM) 모자를 각 1만 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닷드랍스 베이비 케이스를 증정한다. 라움보야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쇼핑이 아닌 여행을 준비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명품 시계 브랜드 가가 밀라노(GaGa Milano)가 오는 6월 3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광장에서 색다른 ‘썸머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가 밀라노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가가 밀라노 위시 카드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한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 총 2명에게 가가 밀라노 워치를 증정한다. 또한 썸머 커플 이벤트 기간 내에 가가 밀라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향수를 제공한다.

61 Likes
3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