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다가올 장마철, 스타일지수 ‘컬러를 올려라’
올여름 많은 비와 태풍이 예고되면 레인 아이템이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장마철에는 우산뿐 아니라 빗길에도 끄떡없는 아쿠아슈즈, 장마철 추위를 막아주는 레인 코트 등 다양한 레인 아이템이 각광받는다. 비를 막아주고 스타일까지 책임져줄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비오는 날, 외출하기 전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은 바로 레인 슈즈다. 그 중에서도 레인 부츠와 아쿠아슈즈는 몇 해 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며 여성은 물론 남성도 많이 찾는 인기 아이템이 되었다. 반면 러버 소재의 레인 부츠는 무겁고 단단하다는 단점이 있으니 이 점에 유의하자. 가볍고 산뜻한 연출은 원한다면 아쿠아슈즈를 착용해보자. 옐로, 블루 등 화사한 컬러의 아쿠아슈즈는 독특하고 감각 있는 장마철 패션을 완성한다.
장시간 외출 시에는 레인코트 또는 윈드브레이커를 준비하자. 레인코트와 윈드브레이커는 방수 기능뿐 아니라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의 레인코트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포인트 액세서리로는 방수 기능을 갖춘 컬러풀한 시계가 대세다. 시계의 경우 가죽 밴드보다 플라스틱, 실리콘 등 물에 젖지 않는 소재가 좋다. 컬러는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하면 장마철 패션에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다.
116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