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전지현, 여름을 담은 ‘컬러 블로킹’ 스타일

[FS화보] 전지현, 여름을 담은 ‘컬러 블로킹’ 스타일 | 1전지현이 리즈 시절 미모를 다시 갱신했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브랜드 뮤즈인 전지현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청순한 분위기와 눈빛으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FS화보] 전지현, 여름을 담은 ‘컬러 블로킹’ 스타일 | 2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블루 컬러의 스커트와 화이트 블라우스로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때 블루 스커트 사이로 은근한 각선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 전지현은 핑크 컬러의 셔츠를 착용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영롱하고 오묘한 눈빛이 화보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FS화보] 전지현, 여름을 담은 ‘컬러 블로킹’ 스타일 | 3또한 전지현은 볼드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에이라인 실루엣의 원피스가 전지현의 잘록한 허리를 부각시키는 것은 물론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화이트 카디건을 함께 매치해 그녀의 청순한 매력을 한껏 고조시켰다.

쉬즈미스 관계자는 “전지현 여름 화보가 여성들의 여름 스타일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화이트 컬러와 눈에 띄는 컬러를 조합하면 보다 센스 있는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765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